서정레: 성공은 용감하게 하는 데 있다
'두라라승진기'는 서정레로 감독통 들어 가장 큰 상업에 성공할 예정이다.
이게 도대체 비밀이 어디야?
영화는 아직 개봉되지 않았는데'두라라라승진기'는 이미 각종 비즈니스 합작으로 2 /3의 제작원가를 회수하며'서씨'를 통해 "상업에 두려워하지 않는 영화다"고 말했다.
서정레이는 4년 만에 감독으로 스크린 복귀를 선언했다.
장쯔이, 저우쉰, 조웨이는'4소화단'이라고 불리던 여배우로, 서정레는 다른 세 명의 화단처럼, 배우라는 길을 따라 꾸준히 걸어갔다.
서정레이가 지난 10년 동안 겪은 경험을 보면, 그녀는 다소 정당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
다른 세 명의 소화단이 비즈니스 영화의 대풍에 비해서 기세가 치솟았을 때, 서정레이는 자신의 독립 영화, 블로그에서 한한한한한과 과찬을 과시하며, 얼마나 많은 인구 중'망할 것'이라는 전자 잡지를 만들었다.
그녀의 아버지를 지지하는 것조차도 못 봐주며 서정레이를 훈계했다. “왜 연기를 제대로 안 해?”
사실 2007년 이후, 서정레이는 매년 한 편의 영화에 출연해 대부분의 시간을 자신이 창설한 전자 잡지인'개다'에 투입했다.
그러나 스크린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어 서정레이가 추종자 중 영향력을 떨어뜨리지 않았다.
반면 기업계에서는 특히 인터넷 업계에서 서정레가 대량으로 몰려들었다.
'두라라승진기'의 상업에 성공했고, 서정레이는 기업계의 영향력에 빠질 수밖에 없다.
연예계 ‘재녀 ’, 인터넷 2.0시대의 ‘블로그 여왕 ’, ‘열어라 ’의 창업인, 서정레이는 새로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모험 한 순간에 대한 확신으로 오늘의 서정레이를 이룩했다.
두라라 실험
장일백은 ‘두라라 승진기 ’의 대본을 들고 서정레이를 찾아냈을 때 ‘서씨에게 문밖에서 ’라는 각오를 다졌다.
최초로 ‘사랑을 끝까지 ’에서 서정레이와 호흡을 맞추기 시작하면, 서정레이는 문예영화에 대해 알 수 없는 편애다.
이런 편애는 서정레의 감상에 그치지 않고'나와 아빠'를 연출하기 시작했고, 서정레이가 연출한 3편의 영화에 휩싸였다.
현재 장일백은 서정레를 ‘두라라라승진기 ’ 감독을 청해 국내 첫 직장 장르 영화이자 순수한 상업 영화다.
그러나 서정레의 반응은 하얗게 느껴졌다.
'두라라라승진기 '대본을 본 후, 서정레이는 하얗게 알려 주고 싶은 영화다.
서정레이를 만난 지 여러 해 되었는데, 장일백이 느껴지자 서정레이가 변했다.
“서씨는 요 몇 년 동안 기업을 하기가 힘들었는데, 지금은 편하고 즐거운 영화 좀 더 보고 싶다.”
이렇게 서정레이를 이해한다.
창업경력은 서정레이를 발견하고 영화'예술 '외에도'오락' 기능이 있다.
낯선 상업세계에서 더듬거리는 경력으로 바뀐 것은 서정레의 영화관뿐만 아니라 상업세계의 규칙을 시험적으로 국내 영화업종을 바꾸기도 했다.
'두라라라승진기'의 최초 투자자는 서정레이와 장일백, 서정레이가 과거 연출한 3편의 영화는 모두 자기투자이지만, 그것은 모두 작은 원가 영화다. 현재 서정레이는'두라라라라승진기'를 패션 블록버스터로 만들고 싶다.'수백만 원짜리 투자가 될 수 없다'고 전했다.
‘융자 ’를 위해 서정레이와 장일백은 창업회사처럼 ‘두라라승진기 ’를 위해 투자자를 찾기 시작했다.
'두라라의 승진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서정레이와 장일백을 마케팅했다.
우선 서정레이와 장일백은 세계 500대 기업의 인적자원 총감과 고관으로 ‘두라라승진기 ’의 영예 편집으로 기업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후 서정레이는'욕망도시'의 스타일리스트 파청시아를 모았다.
필드 가맹'두라라 승진기'는 패션권에서 또 한 바퀴 마케팅을 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제21회 강소 국제복장 국제 의류 전략 협력 ·계약이 원만하게 성공했다
- 전시회 특집 | 제21회 강소 국제의류 페스티벌 브리핑이 순조롭게 열리다
- 즉시 뉴스 | Intertextile MODERN 124타 이곳의 패션 기술을 뒷받침!
- 즉시 뉴스 | 유니폼, COS 등 브랜드가 잡지를 냈다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 이번 시즌 유행 | 오버핏 털후드티 2020 /21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 보물을 배합하다 |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은 어떻게 코디된 알레벨린이 너를 위해 지원한다.
- 보물을 배합하다 | 고만정 여장: 여름 조끼가 어떻게 잘 어울리나요?
- 보물을 배합하다 | 38벌의 유행 실용적인 올가을에 룩을 매치해 가을 내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유행화 | 아디다스 하드벤. 4 신발 카모노 미채 배색 최초 노출
- 패션 브랜드 | CLOT 새로운 CHINESES Capsule 서안 화인 캡슐 시리즈 스틸 매장이 다가옵니다.
- 제3회 신발 문화 애니메이션 대회가 첫 번째 출전 작품을 받았다
- 오스트레일리아 통계국 에 따르면 2월 각종 소비 가 모두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 해적판 명품 신발을 아름답게 밝히다
- 샘저우 신발 추구 개성화 운동화 상무화 연장
- 2010 방콕 국제피혁전 오늘 개최
- 가뭄이 고무 감산 가격을 폭등시켜 신발재 기업이 영향을 받는다
- 낙타 아동화 2010 추동 신상품 주문회 소집
- 첫 번째 브랜드 신발 전문 구매망 상선 홍콩 마카오 지역 은 직접 주문할 수 있다
- 인민폐 의 평가 절상 이자 와 폐단 각 방면 의 반응 은 다르다
- 동완 신발 신발 소재 기술 전시회 가속 정보화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