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거리 공익자선 진비스의 계시

2011/7/8 10:56:00 64

진비스 의상은 청화루

요즘

진비스

평온하게 지내지 못하고 5월 23일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진비스 관명 때문에

청화대학

제4교학관은 청화캠퍼스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치열한 논란을 일으켰다.

청화대가 100년 경축을 앞두고 내놓은 일련의 조달 항목으로 진비스그룹이 청화제 4교학층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진비스는 2009년, 진비스 원조 희망초등학교 35곳, 새로운 성장 햇살 운동장 55개, 희망 공사 하트사 24간 1500여 명, 전국 24개 대학교에서 대학생 보학 기금을 설립해 총 1800만 위안, 자선 노조는 10개 도시, 누계가 6억 위안 가까이 기증됐다.


청화진비스루 사건에 대해 진비스는 이성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침묵은 김의 태도로 각종 의론에 항격하는 힘이다.

기자가 연달아 진비스 본부에서 회의를 하고 있는 한 부서 직원 유 여사 중 에 대해 "과"라고 말했다.

공익 자선

해당 인터뷰는 그동안 회사 고위층은 일률적으로 응답하지 않았고, 매년 자선기부금에 대해 예산을 얼마나 하는지 양훈 씨가 직접 대답할 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항상 자선을 자신의 다른 사명으로 삼는 양훈을 추측해 본 적이 있다. 지금 가장 하고 싶은 말은 그가 자주 하는 그 말: 가난한 것은 독선적이고 달은 천하를 구제할 수 있다.

기업이 일정한 단계로 발전하면 기업이 사회에 복귀하고 사회에 복귀해야 한다는 것은 기업의 기업 장청의 여지이다.


진비스 직원인 유 여사는 이 일에 아무런 대응이 없었다고 여겼고, 진비스는 공익자선 및 기부 보조학이 줄곧 저조한 상태로 유명해지고, 이런 식으로 널리 알려지지 않으려 했으며, 그녀도 이상하게 왜 이렇게 큰 논란을 일으킬 수 있었는지도 이상하다.


청화진비스루 사건이든 갓 설립된 하인 자선기금회, 의문의 진광표 고조 자선 행위 등이다.

우리는 경의가 가득하지만 모방하려 해도 불가능하다.

기업의 공익자선 행위에 대해 우리는 도대체 무슨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돈의 진로가 적절한가, 아니면 기업의 제품의 사회적 취향과 도덕 기준에 부합해야 하는가?


청화의 다른 건물이 기업에 이름을 올리는 것도 있지만 특정 업계의 특정 특정 전문이다.

많은 전문가와 학생들은 웨이보에서 청화와 어울리는 업종, 그에 맞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비즈는 일반적인 관례가 깨졌지만, 이처럼 큰 반응은 기초 업계에 대한 차별이 아닌가? 그렇다면 그들의 사상이 너무 좁다는 것 같다.

공익자선과 기부학에 투신하려는 기업들이 기부 대상을 선택할 때도 정위를 고려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이런 부득이한 선택방식은 기업의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

더 많은 공익자선에 투신하는 기업도 이런 현실 문제에 직면해야 한다. 행선자에게 가혹한 요구는 없고, 접수자에게는 아무런 요구도 없으며, 오늘은 어떻게 자선을 해야 하는가?


우리는 일부 관념에서 자선사업의 본의를 명확히 밝히고 자선은 성신이다.

자선 사업은 너그럽고 고상한 것이다.

어떤 사람이든 어떤 기업이든 어떤 동기에서든 자선을 장려해야 한다.

그러나 그 선행 자체는 진실, 성의가 있다.

선행 자체도 가짜를 섞는다면 자선의 이름으로 강탈을 부리는 것은 자선사업에 기초를 잃게 된다.


우리 는 국제 내 의 공익 자선 비교 성공 사례: 세계 최초 빌 게이츠 가 설립한 게이츠 펀드 뿐 아니라 미국인들 이 자선 을 열심으로 삼아 그들 은 자선 을 사업 으로 삼아 규모 경제 를 추구 해 기금 회장 에서 얻 은 수익 을 공익 의 용도로 활용 했 다.

중국인권 내에서 비교적 유명한 이가성 기금회는 매 종목마다 가장 주목하는 것은 가장 기초 요소: 누가 수익, 언제 수익, 수익, 수익, 수익 가치 왜 등등, 각 항목 모두 실질에 빠질 수 있도록 보증한다.

우리는 이 두 기금회가 장청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바로 성실함과 자선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이다.


지금 사거리 에 있는 중국 공익자선 사업은 장구건강발전의 길을 가고 싶고, 기업의 개별 행위만으로 문제를 해결할 최선의 방안이 아닌 자선제도와 건설이 좋은 자선환경을 세워야 한다는 것은 역사적 선택일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작은 티셔츠 차이 왜 이렇게 커?

업종 투석
|
2011/7/8 10:48:00
24

예쁜 숫자의 배후, 2010년 의류 산업 백강기업

업종 투석
|
2011/7/7 17:22:00
65

提供消费者需要的商品是支撑团购企业发展的关键

업종 투석
|
2011/7/7 10:00:00
42

조사에 따르면 기업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태도가 소극적이다

업종 투석
|
2011/7/4 11:59:00
48

나비효과 폭풍 & Nbsp

업종 투석
|
2011/7/4 10:25:00
121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GHS 강제 실행 & Nbsp; 기업 수출 또한 신규

한국환경보호부는 2011년 5월 23일 환경보호부 공식 홈페이지에 ‘유독화학품 위해분류 목록 ’을 공개해 공시 를 6월 10일까지 계속할 예정이며, 4월 15일 발표한 318개 물질 분류를 포함한 318개 물질 분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