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쿤 현신 콘넬 브랜드 이미지 발표회
국내 제화 명가
강나
그룹 은 온주 향그리라 호텔에서 성대한'신발 이세가, 편안한 변화'를 열었다.
브랜드
이미지 브리핑과 첫 번째'강나 '정품 정제점의 개업식을 열었다.
강넬 대표는 삶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삶을 즐기는 방식으로 2012년 ‘한 발자국 모두 즐길 것 ’이라는 브랜드를 내놓았다.
국내 최고 인기 남자 스타 진곤은 브랜드 이미지 모델로 현장에 와 브랜드 고급정제 를 직접 체험 하는 존귀한 서비스다.
코넬은 영국 제화 검측기술센터 SATRA 가 편안한 새로운 표준을 창건했다
지난 2001년, 강나는 제품의 핵심을 편안하게 하소연하고'편안한 신발'이라는 개념을 올리고 자주연구를 시작했다.
2004년 강나는 세계 구두업의 가장 권위있는 영국 제화 검사 기술센터 SATRA 와 협력 협의를 체결해 국내에서 SATRA 인증에 맞는 세계적인 구두류 설계 개발센터다.
SATRA 와의 협력, 강나는 안전, 편안, 제한된 화학물질 등에서 국제 접선을 기준으로 그 계기와 표준 연구 다중 기술을 활용해 중국 특색 있는 신발 편도 기준을 개발하기 위해 기초를 닦았다.
강나는 "소비자가 가장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신발을 가장 필요로 한다"며 280개의 정밀 공정, 13가지 핵심 기술, 30여 개 발명 특허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 숫자들은 강나 구두 30여 년 동안의 기예가 침전되어 있다.
이날 발표회 현장'편안','누리','정교하다 '등 키워드로 눈에 띄게 새겨 진열된 강넬 샌들, 우아하다, 우아하다
패션
품질과 쓸데없는 말은 이미 생동감이 있다.
현장에서 보여준 제화공예 프로젝트의 포스터는 강넬의 선진 탄탄한 제화 기술을 더욱 꼼꼼하게 선보였다.
모든 장식이 가장 직관적인 방식으로 강나는 편안한 디자인 이념을 현장에 전달했다.
이후 진곤은 콘넬의 고위층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를 가동해 더욱 정교하고, 패션의 디자인 로고 콘넬은 제품의 젊고 현대화,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디자인의 미관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작된 워크쇼는 강넬의 이념을 입증했다. 각종 신발이나 캐주얼이나 멋스럽거나 정정하고 우아하거나 우아한 예외가 없는 카넬의 프린터로 ‘한 발마다 즐겨라 ’를 입증한 찰나의 찰나에 따라 신사와 요조숙녀의 공통 안무를 볼 수 있었다.
{page ubreak}
이번 발표회에서 강나는 스타인 진곤과 호흡을 맞췄다.
진곤은 여러 해 건강한 패션의 이미지로 강나 브랜드를 주목해 왔고, 두 사람은 그동안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었지만, 본격적으로 이미지 모델이 된 것은 처음이다.
발표회에서 강넬 그룹 사장은 정레인 씨에 대해 새로운 브랜드를 "매순간 즐기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강넬은 친절하고 유쾌하고 자신감 있는 자신감, 실질적, 낙관적 진취적, 품질감, 우월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시했다.
강넬 대표는 삶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생활 방식이다.
강나는 신발을 신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행보와 관감을 위해 삶을 대하는 견해와 태도를 보여 준다.
'즐기다'라는 것은 몸뿐만이 아니라 마음의 우월한 체험이다!
발표회에서 브랜드 측이 증정하는 양의 슈즈를 앞두고 진곤은 “중국 본토의 배우들이 중국 본토브랜드를 손잡고 관심을 갖는 브랜드를 만들어내며 국내의 브랜드를 더 많이 알려 줄 수 있는 품질과 패션을 합쳐줄 수 있는 상품을 만들 수 있다 ”고 찬사를 했다.
지난 2011년 진곤은 대형 자선 프로젝트'걷는 힘'을 발산하며 적극적으로 걸어 나가라는 호소로 정면 에너지를 얻었다.
강나는 여러 해 동안 자선 공익사업에 힘쓰고, 두 사람의 손을 잡고, 더욱이 ‘편안한 행보의 사랑 ’을 만들어냈다.
강나는 손잡고 진곤이 브랜드 새로운 이미지를 수립했다
이날 강네정품 정제점 입구에서 성대하게 커다란 커팅식을 열었다.
진곤은 강넬 브랜드 이미지의 모델로 우아한 현재'강나 '정품 정제점에서 현장과 강나 수석제 구두장과 함께 브랜드 초범한 정제 서비스를 체험했다.
진곤은 간단한 발형 측량에 포함된 무수한 디테일을 끊임없이 감탄하며 자신의 이름을 그 양으로 만든 신발에 골을 넣었다.
강나는 지난 2008년 중국 최초의 명인화 모창을 세웠고, 이번 진곤은 유명인 데이터로 등록돼 의미가 대단하다고 밝혔다.
콘넬의 고단 정제는 독립자주적인 신골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에 기초적으로 자체 연구 개발기구의 편안한 표준에 맞춰 이탈리아 대사 의 정성 들여 설계를 제출하고, 컴퓨터 구두의 화살과 적당한 신발을 이용하여 편안한 신발을 만든다.
‘ 매 단계마다 즐긴다 ’ 는 브랜드 주장을 통해 ‘ 편안 ’ 과 ‘ 패션 ’ 을 병존하는 행보 체험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의류점 안내원 가격 협상 필승의 10대 전략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의류 경영자가 주목해야 할 구매 신호
- 주문회 | 의류 주문회 인원의 배역을 나누다
- 시장 연구 | 남성복 창의적 판매 방식
- 무한 | 무한이 4대 국제급 패션 브랜드 19개 매장을 맞이하다
- 과학 기술 문화 | 합리적 배치 바늘 천은 비직조 빗질 을 향상시킨다
- 국내 데이터 | 2014년 1분기 절강방직 의류 수출 상황
- 복식 문화 | 티베트 여성은 칠채 ‘ 방전 ’ 으로 행복한 생활을 엮었다
- 종합 데이터 | 우리나라 방직 업계 경기가 하락하다
- 기술 보급 | 태오 2대 과학 기술 성과가 검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