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의 운송 이 폴란드 국경 무역 에 위험 하고 화물 운송 차량 이 급강하 하다

러시아 정부는 유럽연합 제품에 대해 금지를 한 후 폴란드와 우크라이나 국경을 통과했다화물 유통량급격히 하락하여 운송사들은 이에 대해 원성이 넘쳐 장사를 할 수가 없다.
12월 29일 보도에 따르면 폴란드 세관 통계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폴란드동남부 카르바산성 지역과 폴란드 교계 도로의 화물유통량은 3분의 1로 하락했다.
이 변경 지역의 화물 유통량이 하락한 원인은 러시아가 유럽연합 상품에 대해 화물운송을 금지하는 데 있어서, 그중 폴란드 식품도 포함되어 있다.
폴란드 세관은 인터뷰를 통해 "올해 8개월 전 Medyka (폴란드 동남부 동남부 동쪽 마을명) 변두리의 중화트럭은 2천 명에 불과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중량차 유량은 43000대였지만 올해 한배 가까이 떨어졌다"고 밝혔다.
Korczowa (폴란드 동남부 마을)의 변경 차량 흐름도 적지 않았고 올해는 55000대로 지난해 69000대였다.
폴란드 공상부 장관은 리사르드 키실아에 대해 얼마의 손실을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폴란드 동남부 국경지대의 운수회사는 이미 불평을 기울여 러시아 정부가 실시한 금운에 대해 불만을 높였다.폴란드 기업에 대한 상황이 적지 않은 도전이다. 폴란드 기업은 사실에 직면하고 대응하고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Kisala 는 정치인들이 제재를 실시하는 것에 대해 매우 지지하고 있으며, 결과는 감당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라고 덧붙였다.운송업정치가들의 정책 계산서를 물어서 고생을 감당해야 한다.
그러나 폴란드 세관은 폴란드와 우크라이나 국경 철도 화물 운반량의 관련 상황을 밝히지 않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