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산 실체 전환 라인 거래 '삼위일체' 가 관건이다

2016/6/29 9:28:00 24

소매업집 실체변형인터넷상업 데이터

실체상 초, 쇼핑센터 등 소매업에 비해 가거류통업은 중체험, 중매후 등으로 일부 인터넷 충격을 피했다.비록 선 아래 업무는 큰 충격을 받지 않았지만, 인터넷 + 의 큰 물결 아래에서 선상 업무의 비중이 점점 커지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천고양이, 경동은 지속적인 발력, 소녕, 국미도 배치, 바이두투자 제가망, 토바토끼가 빠르게 확장, 눈 아래, 가류 통업 거장 스타 미켈룡도 재권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제1재경상업데이터센터 (CBNData)가 발표한'중국집 살림 선호 통찰'은 2013년부터 2015년까지 가구 규모가 약 2.3배로 확장됐고, 2015년 총 거래량이 40%가량 증가하고 있다.

범집 업계의 인터넷 전환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천고양이, 경동은 지속적인 발력, 소녕, 국미도 배치, 바이두투자 제가망, 토바토끼가 빠르게 확장, 눈 아래, 가류 통업 거장 스타 미켈룡도 재권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30주년 축제에서 홍성 미켈룡그룹의 창시자, 회장은'1001 전략'을 실시할 계획이다. 전국 100여 개 도시를 배치하는 집 유통업체 미래가 1000개 가구 몰을 만들어 인터넷을 깊이 포옹하며 온라인 라인에서 상호 부작용을 이뤄 중국 최대 범가소비 플랫폼을 만든다.

인터넷 + + 인터넷 '+ 인터넷' + 인터넷 '+ 인터넷에 존재하는 비즈니스 형태는 이제 온라인에 오르기 시작하고, 다른 분야는 인터넷의 충격을 받고, 어쩔 수 없이 전환형을 선택하고, 인터넷의 힘을 빌리기 위한 첨화다.그렇다면 집 업계는 어떤 종류의 것일까?

전기상 의 충격 을 받다

실제로 실체상 초, 쇼핑센터 등 소매업에 비해 가거류통업은 중체험, 중매후 등으로 일부 인터넷 충격을 피했다.

“가정살림 건재 소매업이 인터넷의 충격을 받아 상대적으로 한계가 있다. 집살림 건재의 제품은 대부분 애프터서비스를 설치해야 하는데, 심지어 복잡한 시공까지 필요해서 온라인판매는 실현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군컨설팅 파트너 왕홍파는 중국 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자재 제품 자체의 표준화도 비교적 낮고 제품의 정가도 통일된 기준이 없다며 인터넷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현재 인터넷에서는 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사실 가구 종류를 위주로 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테이블 벤치, 매트리스 등, 비교적 표준화하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를 너무 많이 필요 없다.이에 따라 인터넷은 특히 전자상업계에 대한 충격은 상대적으로 한계가 있다. 최근 2년 동안 화제를 비교한 모바일 홈쇼핑 가복을 입고 실체점의 충격은 크지 않다.

이런 것들이 더 많은 것은 익살이나 개념이다. 그것은 아무것도 바꾸지 않고, 단지 거래 플랫폼에 약간의 변화가 생겼을 뿐이다.신문광고, 텔레비전 광고를 통해 해야 할 일이 있었는지 지금은 APP 가 됐다.왕홍수설.

데이터가 이 현황을 더 직접 설명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또 다른 가정의 거액을 예로, 2015년의 재앙 중국 시장에서 기록을 세운 105억 위안의 매출은 18% 를 넘었다.이와 함께 이케어클럽 회원은 42% 증가했으며 1350만 명에 이른다.공식 홈페이지의 방문량은 5300만건으로 2014년보다 52.5% 증가했다.7500만 명이 넘는 이케미아 백화점에 왕림했다.현재 이케어는 중국에서 19개의 백화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석, 베이징, 우한은 3개의 쇼핑몰을 개설했다.

인기 스타 메이카룡

비록 선 아래 업무는 그다지 큰 충격을 받지 않았지만, 그 위에 있다.인터넷‘ 대조 하에 선상 업무의 점유는 점점 커지는 것보다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제1재경상업데이터센터 (CBNData)가 발표한'중국집 살림 선호 통찰'은 2013년부터 2015년까지 가구 규모가 약 2.3배로 확장됐고, 2015년 총 거래량이 40%가량 증가하고 있다.

어떻게 신속하게 확장된 온라인 소비시장에서 한 잔을 나눠 줄 수 있을까. 얼마 전까지는 중국에 전기업체 업무를 전개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의 중국 관계자들은 중국 상보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선상 업무는 그 선에서 업무를 보완할 뿐, 이니셜 사업에 근거해 기존 계획에 따라 그 전자상거래 업무는 비즈니스 업무를 보유하는 도시에서만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히어스타 메이켈룡의 1001 계획은 분명 거창하다.

이빈 홍성 미켈룡 회장은 홍성 미켈룡이 자건과 협력 경영 두 가지 방식으로 1차급 도시에서 수직으로 서4급 도시와 중점적인 현성을 넓힐 것이라고 소개했다.온라인 커뮤니티 1개 온라인 플랫폼을 만들고, 집을 중심으로 부동산 거래, 가산 거래, 상품 거래, 서비스, 금융 5대 업무 플랫폼의 국제적 외연.

5대 업무 플랫폼에 대해 홍성 메카룡은 구체적인 설명을 했다.

{page ubreak}

부동산 거래 플랫폼: 사용자 주택 구입 시작, 독립, 순수한 치문 모드, 구매자 및 판매자 간의 정보 대칭과 신뢰 문제를 해결, 디자인 미학 이념에 기반, 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리적 위치, 건축 스타일, 주변 환경 등 정합 도상에서 지능 추천.

홈 플랫폼: 중국 최대 인터넷 홈 플랫폼 을 만들기, 업계 의 이해 와 공급 사슬 의 정합 능력 을 재건축 업종 인테리어 를 수립 기초 노동자, 디자인 과 품질 을 진정 고객 의 인테리어 고민 을 해결, 사용자 가정 의 환경 보호 부담 이다.

상품 거래 플랫폼: 상품 차원, 가구 건축 장점 을 유지 하 고 확장 하 면서 집 장식품 을 확대 하 고, 커튼, 꽃병, 식보, 가전, 가구 보조품 등 상품 을 포함 한 미래 소비자 소비 주파수 의 중요 한 수단 이다.

서비스 플랫폼: 가게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보양, 보수, 가정 업무, 사회 오락, 단체 활동 등까지 확대한다.

금융 플랫폼: 금융 제품을 상술한 일련의 업무에 관통하여 체계화된 가정 재테크, 지불, 소비 신용, 가정안전보험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업을 공고히 하는 것이 상책이다

이 거창한 계획에서 홍성 미켈룡은 거의 자신의 촉각을 가능한 한 영역으로 뻗어 가고 야심은 만만치 않다.하지만 현재 실체기업의 반격 선상에서 O2O 를 잘 해온 기업은 매우 드물다. 이빈은 현재 중국의 이른바 O2O 모드,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가장 큰 문제는 선상에서 두 장의 가죽을 좌우하고, 좌우로 보유한 기업이 절중 방법을 찾지 못하거나 막강한 결심을 찾지 못했다.그렇다면 인기 스타 메이카룡은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을까? 부동산 거래, 금융 진출 등 자신이 못하는 분야, 인기 스타 메이카룡의 기질이 어디일까?

중투고문 고문연구원 설승문은 중국 상보 기자에 대해 홍성 미켈룡은 실체점을 지점으로 삼아 인터넷기술운용을 통해 실체점면의 전면 디지털화를 실현하고 인터넷플랫폼에 부동산 거래, 가장, 상품 거래 등 플랫폼을 설립해 글로벌 경영과 업무 외연을 진행하고, 기존 기업들은 실체점과 라인을 간단히 연결하는 O2O 모드로 실체점과 인터넷의 협동적인 장점을 발휘해 기업의 산업사슬을 확대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된다.실체점의 발전도 범소비 서비스를 이끌어 사용자의 점성을 높일 수 있다.

“나는 이 전략이 그다지 실질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왕홍파는 본보 기자에게 홍성 메케롱의 모든 구상이 땅에 떨어졌다면 현금 유출이 매우 긴장될 것이라고 밝혔다.또한 현재 전자상거래 분야에서는 특히 플랫폼형 전자상거래로 천고양이 경동 등 전기상들의 베끼는 이미 작고, 기존 기업의 유전자도 이 위에 있지 않다.

"홍성 메카룡에게 가치 있는 의견을 제시하려면 더 보수적으로 그 주업을 다루고 공고한 다음 자본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왕홍파는 집거건재업의 현황으로 보면 홍성 미켈룡이 기존의 100여 개 가게를 끌어올리는 것이 엄청나다는 점에서, 어떤 도시점들이 너무 많고, 닫는 가게를 바꾸거나, 아니면 도시의 No.1이 된다.또 기존 가게의 모드 위에 혁신을 시도해 가능한 한 더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를 제외하고도 가게에 올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예컨대 이케어는 가구를 사는 쇼핑 장소가 아니다. 레저, 밥 먹는 곳이 됐다.물론 인기 스타 메이카룡은 의가를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길을 찾아내야 한다.

전환 관건 "삼위일체"

설승문은 가산, 가산 업계 중 체험과 중복서비스의 특성은 미래 O2O 가 이 업종의 필연방향으로 결정될 것으로 보고 있다.주목할 만하다. 현재 많은 가정집, 가정부 기업의 O2O 의 변형 효과는 긍정적이지 않다. 대부분 기업이 인터넷 + 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고, 전형 방식이 편차가 있고, 선상에서 연결이 조방하고, 미래 업계의 O2O 는'인터넷 + 2.0시대에 접어들며, 선상과 선 아래에서 더욱 융합될 것으로 보인다.

왕홍수로 볼 때 전면 인터넷화가 불가익한 상태에 가까워졌기 때문에 모든 기업들은 인터넷을 충분히 이용해야 하지만, 모든 업계에 대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인터넷은 모든 분야에 대한 포털이 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다.

"인터넷은 일종의 소통 방식일 수 있지만, 그것은 일종의 판매 방식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다. 성공적인 것은 아니다."왕홍파는 가정살림 건재업에 대해 그 특질들은 당분간 인터넷과 좋은 결합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인터넷판매, 애프터서비스 등 이 일련의 동작을 실현하다.

우리는 그것을 소비자와 소통하고 교류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바꾸는 것은 전혀 문제가 없다.현재 많은 기업들이 잘하고 있지만 순전히 그것에 의지하여 판매할 수는 없다.

왕홍파는 건축 소재의 판매가 사실상 인간에 기반된 ‘ 삼위일체 ’ 를 구축하는 플랫폼이 아니라 제품에 기반된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첫 번째는 소비자, 두 번째는 집세 제품과 건재 매장, 세 번째는 주택 건재 제품 설치 및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다.이런 ‘삼위일체 ’를 구축하는 플랫폼은 실제로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현재의 경제와 기술 발전 수준으로 이런 플랫폼은 모두 인터넷에서 생존하기 어렵다.

"사러 갑니다.집을 건축하다.모두 현장에 가서 봐야 하는데, 현재 인터넷이 가능한 2차원의 상태는 잘 보이지 않는다. 소비자의 감지는 한계가 있다.앞으로 3차원으로 발전하는 상태는 좀 더 잘 알 수 있다.매년 ‘쌍11 ’의 판촉 데이터는 가구 건재류 하루 매출을 초과하는 브랜드, 2주 동안 그들의 퇴출률은 거의 340 이상에 이른다.여러 가지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는 뜻이다.

왕홍수 판단은 단기간 동안 인터넷홈페이지, 가산 개념이 여전히 흥행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중장기적으로 이 업계의 가장 큰 도전은 여전히 ‘삼위일체 ’의 플랫폼으로, 이 플랫폼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살아남기 어렵다.

“가장회사, 디자이너, 가장 공사팀이든 제품 중개업자든 본인이 실제 상황에서 본인이 실체점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플랫폼에 100% 의존할 수 있기 때문이다.”왕홍수 강조.


  • 관련 읽기

가방 시장의 거래가 계속 커튼 커튼 마케팅이 두드러졌다

|
2016/5/30 16:11:00
78

宜家在温州开了家小型店

|
2016/5/29 23:49:00
52

2017 /2018 중국 가용 방직품 유행 트렌드 발표

|
2016/5/28 9:28:00
132

2016년 일분기 가방 업계 태세를 분석하다

|
2016/5/27 14:19:00
83

장사꾼이 또 나방을 나온다고?일본은 백설공주, 빨간 모자를 파는 동화 속옷

|
2016/5/27 11:12: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심천시 속옷 업계 협회 사무총장 장봉웨이 영광

최근 전국 방직 공업 선진 집단, 노동 모범 및 선진 근로자 표창 대회 베이징 인민대회당 성대히 개최, 심천시 내의업협회 상무 부회장 겸 사무총장 장펑웨이 (전국 방직 공업 선진 노동자) 칭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