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거리에서 주류로 복귀, 리녕은 고급감"국조"를 시험했다

2019/6/24 10:15:00 169

리닝

이번 런웨이에서 리닝은 지난 시즌 뉴욕 패션위크'행'의 주제를 그대로 사용했다.

그러나 지난 두 시즌 거리감 넘치는 디자인에 비해 올해 리닝의 신제품은 디자인 커팅이나 재료 선택용 색상 면에서 점점 더 주류 패션에 접근하고 있어'고급감'을 느끼고 있다.이번 시즌, 디자이너는 탁구 등 운동에서 영감을 받아 근원을 추적하는 수법과 융합된 마음가짐으로 복고감과 미래감을 융합시켰다.배색은 레몬 옐로우, 코랄 파우더 등 선명한 색상에 광감 원단을 배합해 더욱 역동적이다.

탁구는 이번 시즌 의상 프린팅의 영감이 됐다.사진 출처 / 브랜드 제공

"국조풍격" 의 대표로서 지난 2년간 리녕은 줄곧"중국풍"을 조류문화에 주입하려고 시도해왔다.그리고 이번 시즌, 리닝의 의상은 길거리 바람의 번잡함과 소란스러움을 벗고, 젊은 감각과 현대적인 감각이 좀 더 많아져, 보기에 명쾌하고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그 속에서 스포츠 의상의 유행 추세를 알 수 있다.

 ◆ 트렌드1: 개량판 폴로 셔츠 리복

'흙냄새의 대표주자'로 꼽혔던 폴로 셔츠가 최근 복고풍의 영향으로 되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다.

물론 일반적인 폴로 셔츠가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요소를 결합한 개량 버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디자이너는 일부러 폴로 셔츠의 밑단을 길게 늘리거나 네크라인에 비대칭 접합 요소를 녹여 폴로 셔츠의 딱딱함을 효과적으로 중화시켜 이 클래식 의상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 트렌드2: 남성 크롭탑 내습

크롭탑은'짧게 자른 상의',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크롭탑을 가리키며 소녀들이'작은 허리'를 과시하는 이기다.

올해 남성 크롭탑도 유행했다. 리닝뿐만 아니라 밀라노 남성복 주간의 JW 앤더슨, 파리 패션위크의 디올도 모두 크롭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트렌드 3: 끈을 뽑아 새로운 디자인으로'뽑기'

끈을 뽑는 요소는 기능감과 장식감을 겸비하여 팽팽하게 수축함으로써 옷의 모양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운동복 디자인에 소매 주름, 허리 주름, 부분 주름 등이 가능해 의상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이번 시즌 리닝의 롱 코트는 끈을 뽑아'남녀 공복'을 실현할 수 있다. 끈을 뽑아 자연스럽게 느슨해지면 남학생은 이를 외투로 입을 수 있다.끈을 꽉 묶으면 스포티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의 스커트가 된다.

 ■ 예측: 복고 미래풍 대박날 듯

루이뷔통의 2019 봄·여름 컬렉션 여성복은'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 느낌을 냈다.사진 출처/Louis Vuitton 공식 웨이보 캡처

다소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는'복고 미래풍'은 이 2년 동안 패션계 거물급 디자이너들의 인기 주제였다.루이뷔통, 베르사체, 구찌 모두'미래에 대한 과거 사람들의 생각을 되짚어보자'는 취지로 관련 아이템을 내놨다.모두 광감이 있는 가벼운 원단을 선택하세요.브랜드는 이 원단을 통해 빈티지함과 미래감을 융합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그러나 이런 원단이 참신한 디자인을 만나면 마침"복고미래풍"을 정확하게 해석할수 있어 운동복식을 더욱 다른 풍토로 만들수 있다.

출처: 신경보

  • 관련 읽기

이닝 2020 봄 여름 시리즈 발표 행 •파리 영감 은 탁구 에서 기원 이다

신발 속달
|
2019/6/24 10:10:00
187

앙드마는 양의 초월한 배후 스포츠 브랜드를 싸인하는 것은 스포츠스타를 좋아하지 않는 것일까?

신발 속달
|
2019/6/21 15:47:00
224

작년에 100억 위안을 영수한 이닝은 올해 상반기에 어떻게 다시 혁신고에 오를 수 있을까?

신발 속달
|
2019/6/21 15:38:00
212

2019년 상반기 종말 361 ° 의 브랜드 재소는 어떻게 파국할까?

신발 속달
|
2019/6/21 13:35:00
211

인기 소생 장혁이 딱딱하게 현신 CAT 카드 특대 황화 포인트로.

신발 속달
|
2019/6/5 17:45:00
2905
다음 문장을 읽다

고속 패셔니스타 포에버 21 재구성 고문 파산 방지

소식통은 미국의 빠른 패셔니스타 포에버 21이 재구성 고문을 채용했으며 파산 보호를 피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