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상 의 충격 에 따라 부처님 백화점 은 도대체 어떻게 되었습니까?

2016/6/16 14:09:00 54

부처님 백화점

부처님

2년 전에, 권토가 다시 왔다

부처님 백화점

베이징 서단상권을 서둘러 점령하여 30만 평방미터, 500개 점포, 면적에는 노불백화점에 버금가는 파리 플래그숍

따라서

시장

경제 개혁 보조가 빨라지고 각종 체인 슈퍼마켓, 대형 상업 증후군의 출현, 특히

전자 상거래

전통백화점 소매업은 특히 고급 백화점의 날들이 나빠지고 있다.

그렇다면 당초 ‘법식, 재미, 패션, 친민 ’으로 자리매김한 할아버지백화점은 어떻게 됐을까?

위치 지정 난감한 진퇴양난

부처의 백화점에서는 가격 구간이 비교적 커서 백 원부터 수만 원까지 불등하다.

2013년 10월 권토중래한 부처백화점이 베이징 서단상권을 점령해 30여 만평방미터를 차지하며 500개 점포에는 면적상 상부처에 버금가는 파리 플래그숍이다.

화화 2년 넘게 들어선 부처백화점에 대한 사람들의 첫인상은 여전히 상품의 패션이 고급스럽고 가격은 만만치 않아 뒷걸음질쳤다.

부처백화점 중국 최고경영자 폴버커는 인터뷰에서 외계가 부처 백화점에 대해 오해했다고 밝혔다.

현재 노부처백화점은 법식, 재미, 패션, 친민, 사치품 가게가 아니라 실제로는 친백화점이다.

부처의 백화점을 방문할 때, 할아버지부처님 백화점에서 가격 구간이 비교적 커서 백원에서 수만 원까지 불등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사치 브랜드 YSL 부터 경사스러운 브랜드 MAJE, SANDRO,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Chictopia, MashaMa 를 비롯해 패션 브랜드 TOPSHOPSOP를 모두 갖추고 있다.

그러나 의류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율로 보면, 사치브랜드와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가 많지만 가격은 2000원부터 4000원까지 불등했다.

중국의 현재 소비 수준으로 보면, 부처님 백화점의 상품은 가격에 친족이라고 부르기 어렵다.

또한 원래는 불교백화점에서만 살 수 있는 산드로, 마마제 등 가벼운 브랜드, 지금은 베이징 3리툰 태고리, 교포 화초지 곳곳에 있는 곳이다.

현재 부처님 백화점 유출량이 시단상가에서 다른 브랜드 상점의 객류량과 차이가 많아 서단 대성점의 5분의 1이 부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는 노부처 백화점 의 위치 와 무관 하 고 친민, 서단 대성 가격 이 더욱 우위 하 고, 업적 은 더욱 풍부하고, 할아버지 부처 백화점 이 소지 한 친민 브랜드 서단 대성 이 있다.

하이라이트, 패션은 서단상권 내의 금융가 쇼핑센터에도 카버와 같은 매수제가 있으며, 큰 카드부터 경사브랜드에 비해 부처님보다 지나친 것이 없다.

할아버지부처백화점도 뚫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브랜드 특색을 통해 대중을 얻으려고 한다.

지난해 말 부처님 백화점도 소량 친민 브랜드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TOPSHOP 최초의 국내 실체점들이 부처님께 1위를 차지했으나 지난달 언제쯤 줄을 서야 할 TOPSHOPSHOP도 인파가 희박하다.

TOPSHOP 는 앞서 상품망과 천고양이 플래그숍에 입주한 것으로 알려졌고, 노불상백화점에서 팔린 상품과 천고양이 플래그숍은 천둥과 다름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에 노불상백화점도 천고양이 플래그숍과 맞서기 어렵다.

전기 업체의 충격에 직면하면 부처님 백화점의 브랜드 경쟁 처지도 어색하다.

PaulBurke 는 가격으로 정해지지 않고 고객에게 패션, 재미, 프랑스 특색 정보를 더 많이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지만 금융가 쇼핑몰처럼 국제카드와 사치품 시장을 주력하는 것도 대성에서 패션 대중 소비를 주력하는 것도 아니다.

업계 인사들은 부처님들의 전망을 잘 보지 않고, 그 자리는 올라가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하락도 어려워 난처하다고 말했다.

{page ubreak}

매수제가 시의에 맞지 않습니까?

매수점은 상품의 소중과 전체 브랜드의 지명도가 높지 않고 가격도 높지 않아 국내 주류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 어렵다.

최근 여러 해 동안 전통 백화점 브랜드가 뇌동, 천 점 면의 상태는 누차 비난을 받았다.

전통 경영 패턴의 변화는 백화점의 재소경쟁력의 관건이다.

파울버커는 부처님 백화점이 항상 자체 브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을 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게 패션을 즐길 수 있는 패션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매수제, 자유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 정말 적합한가요?

어느 정도 보면 브랜드가 백화점 창의력을 대표하고 있다.

동시에 자영 브랜드는 경영 전략에서 더욱 유연하고 품질도 보장된다.

파울버커는 노부처의 백화점은 매주나 매월 소비자를 위해 새로운 패션 요소와 전방 디자인 계열을 가져올 수 있다고 밝혔다.

이런 중간 부분을 줄이는 자체 브랜드는 가격을 더 잘 조절할 수 있고, 패션은 사치품이 아니라, 소비자마다 살 수 있는 상품으로, 가게에 들어오는 소비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과 체험을 선사할 수 있다.

그러나 현재 가격의 정위를 살펴보면, 부처님 백화점은 소비자마다 살 수 있는 거리가 조금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백화점 저조기에 대한 매수제가 가장 높은 목소리를 높였지만, 실제로 백화점 연영에서 자영으로 전환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PaulBurke 도 자영 하기에는 도전이 많다고 말했다.

단체는 백화점 중 여러 브랜드와 밀접한 교류를 해야 하며, 거의 매일 그들과 정가, 정위, 시장 전략 등을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외자 백화점에 있어서 상품의 수입을 해결하는 것은 베이징에서도 큰 문제다.

동시에 상품을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현금 흐름은 어쩔 수 없는 문제다.

자심 소매업 전문가 정호주, 외국 소비자들은 개인화 독점 구매 상품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구매 수제" 운영이 괜찮다.

하지만 국내 소비자들은 대중화 지명도를 가진 브랜드를 선호하는 브랜드를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고, 구매자는 상품의 소중, 전체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고 가격은 비싸지 않아 국내 주류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 어렵다.

부처님의 자리와 경영 패턴이 문제다.

베이징읍 소매상 관리 유한회사 수석고문 유양은 현재 전통 백화점이 모델을 바꾸고 있으며, 구매수제는 현명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큰 데이터 지탱이 없는 대신 매수제를 맹목적으로 채택하면 소비자의 구매 수요를 파악하기 어렵다.

매수점이 지금 만나는 상황은 모두 비슷해 소비자의 데이터 부족을 겨냥해 상품의 리듬도 밟기 어렵다.

할아버지부처백화점도 큰 데이터를 만들기 시작했고, 백화점 안에 있는 CRM 시스템과 데이터는 전점 브랜드와 상점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기상의 충격에 직면하면 효과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다.

이양 베이징 상업경제학회 사무총장은 기자에게 노부처의 장래의 발전은 자신의 경영 브랜드를 조정하는 외에 노불백화점은 자신만의 독특한 ‘파리 패션 요소 ’에서 착수하여 자신의 특색 활동과 상품을 만들기 위해 진정 차별을 실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부처백화점의 미래는 중국의 시장에서, 폴버크는 자신있다. 그는 "우리의 가치관은 혁신하고 대담하고 재미있고, 높은 품질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에는 백화점이 더 필요하지 않으나 중국에는 부처백화점이 필요하다.

정위 등 시리즈 문제에 대해 기자도 부처님 백화점에 연락했으나 발고전 부처님 백화점 측은 인터뷰 요청에 답장을 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장흥 경방성 포목 시세 전체가 평온하고 편약 하다

상가 속보
|
2016/6/14 22:33:00
35

'신발 도매상 '손잡고 CCTV -발견의 여행'성신 파일'

상가 속보
|
2016/6/14 18:06:00
69

최근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인면포 성교 하락

상가 속보
|
2016/6/13 13:57:00
40

최근 중국 경방성 면포 시장 상장 품종이 끊임없이 증가하다

상가 속보
|
2016/6/13 13:53:00
77

진강 국제화 방방성 1기 공사가 순조롭게 준공 검사를 마쳤다

상가 속보
|
2016/6/13 11:36: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소매업과 전기상들은 도대체 서로 전복되는 것입니까 아니면 악수와 공모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까?

전통 소매업과 전기업체는 상호 갈등 같은 상업 패턴이 서로 전복되는 것일까, 악수와 공모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일까. 그러나 전기 사업은 여전히 강력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